해본 것들

[내돈내산]40세, 인모드 2차 시술 경과 2 (일주일 후 후기)

by 뚱지림 2022. 9. 16. 11:15
반응형

9월 8일 2차 시술 후 일주일이 지나 다시 한번 기록을 남겨 두려고 한다. 

 

직전 4일이 경과했던 시점에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서 하루하루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이지만

확실히 피부가 건강한 편이 아니고 환절기인 탓에 인모드 자체가 자극이 있는 시술이라 그런지 모낭염이 더 번지지는 안지만 쉽게 사그라들지는 않고 있고 시술로 인한 건조함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서 좁쌀도 좀 더 도드라져 있으니 

시술을 고려하고 있는 피부 예민한 분들은 충분히 고민하고 고려했으면 한다. 

 

나는 지난 6개월 간, 4번의 이직으로 인한 우울함으로 15킬로가 한 번에 찌고 그 이후로 5킬로가 더 쪄서 사실 얄팍한 시술만으로 고민이 되는 턱살을 다 없애는 것은 욕심인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이제는 나이의 탓도 있기 때문에 살이 늘어지는 감도 있어서 턱선이 촥 살아나고 턱 밑 살이 쫘악 붙는 것 까지는 기대하지도 않고, 기대해서도 안 되겠지. ㅋㅋ 

 

반응형

아! 그리고 자세도 중요한데, 내 경우는 직업이 직업인지라 거북목이 심한데 거북목이 심하면 이중턱이 더 심해지고, 턱살 늘어짐이 더 심해진다고 한다. 

뭔가 개인적인 정비와 마음의 안정이 좀 찾아지면 자세교정을 위해 다시 필라테스를 해야겠다. 

 

그럼 일주일 간의 비교 샷을 역시나 무보정으로 올려본다. 

 

 

시술전과 9/16 비교

 

오늘 오전에 찍은 정면 이다. 정면은 확 보이진 않지만 아주 미세하게 나만 알아볼 수 있게 좀.. 나아졌다. 

(어제 회사일로 좀 무리를 했더니 바로 입술이 터져버렸다) 

 

 

9/10과 9/16 비교

 

좌측은 9/10 화장 지우기 전의 옆 모습이고 우측은 오늘 오전 사진이다. 앞 심부볼이 좀 빠졌고 턱 밑의 살이 조금 들어갔다. 오늘도 멍의 흔적이 다 사라지진 않았지만 맨 얼굴인 것을 감안하면 좌측에 화장한 것과 큰 차이는 없다. 

 

9/10과 9/16 비교

찍은 각도의 차이가 좀 있는데 역시 턱살과 심부볼의 변화가 좀 있다. (피부 상태는 안습이다.) 

 

10월 7일 패키지로는 2회차의 시술이 있고 남은 2회 차가 더 있으니 올해 해당 패키지를 다 받고 나면, 가장 만족했지만 가격이 사악한 엑소좀 시술로 자극받은 피부를 좀 개선해주려고 한다. 

 

그래서 지금의 저 망가진 피부는 가슴 아프지만,.. 어차피 시술받을 때마다 모냥염에 건조함에 좁쌀일 테니 지금은 참고 넘어가야 할거 같다. 

 

근데 이번엔 연휴를 감안해서 좀 쎄게 해 주셔서 그런지 멍이 좀 오래간다. 다행히 지난번처럼 가려움은 없어서 다행이었지만...

 


 

 

[내돈내산]40세, 인모드 2차 시술 경과 (멍변화, 효과, 비교샷) 보러가기 >>

[내돈내산]40세, 인모드 후기 2차 보러가기 보러가기 >>

[내돈내산]40세, 두 번째 인모드 후기 1차 보러가기 >>

 

[내돈내산] 39세, 생애 첫 인모드 후기 2 보러가기 >>

[내돈내산] 39세, 생애 첫 인모드 후기 1 보러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