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것들

[동탄줍줍] A85블록 동탄호수하우스디 경쟁률

by 뚱지림 2023. 6. 9. 22:46
반응형

드디어 나왔네요
오늘 있었던 A85블록 LH동탄호수하우스디 무순위 줍줍의 접수현황 및 경쟁률!!!!

공급 물량이 단 1 채이니 경쟁률 확인은 쉽네요
숫자가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무려 7752  : 1  역대급이네요

LH청약센터 동탄호수하우스디 무순위 줍줍 경쟁률

역시 동탄! 역시 국평 84!! 역시 2억 시세차익의
위엄이네요

어마어마한 경쟁률을 뚫고 과연 누가 당첨의 행운을 가져갈지

이제부터는 각자의 신과 조상님들의 싸움이겠네요

참고로  LH청약센터 경쟁률 확인은 LH청약센터 사이트 접속 후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되고  메인 화면에서 공지사항 누르신 후 '동탄'으로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해당 글을 클릭하신 후 첨부된 파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LH청약센터_공지사항_상세



당첨자 발표일은 6월 12일 다음 주 월요일입니다

그럼 신청하신 분들 모두 돼지꿈 꾸세요!!!

반응형